[인권센터-장애학생지원실] 교육지원인력(도우미)모집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윤민정 | 분류 | 기타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대상 | 등록일 | 2021-08-18 | 마감일 | 2021-08-20 | 마감여부 | 조회수 | 19950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공지부서 | 대학원교학팀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[인권센터-장애학생지원실]2021-2. 교육지원인력(도우미) 모집_(일반/전문)
2021-2학기에 장애학생과 함께 활동하며, 교육활동을 지원해줄 수 있는 성실한 교육지원인력을 모집하고 있으니,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여 많은 신청 바랍니다.
-아 래-
1. 신청기간: 2021.08.17.(화) ~ 2021.08.19.(목) 15:00까지
2. 신청대상
*해당 사업은 교육부‘2021년 장애대학생 교육활동 지원사업’으로 아래와 같이 교육지원인력을 모집합니다.
[과목 명단]
가. 전문속기사
- 전문학사 이상으로 공인 전문속기사 자격1, 2급
- 청각장애인 교육 속기지원 관련 경력자 우대
나. 휴학생 및 대학원생, 지역주민
- 책임감과 봉사 정신이 투철하며 성실하며 교내·외 근로 활동을 하지 않는 자
3. 신청 방법 및 선발 절차
: 신청서 작성 후 장애학생지원실 이메일 제출(csd@ajou.ac.kr) → 면접
4. 담당업무
가. 전문교육지원인력
: 장애학생과 함께 수업에 참석하여 속기록 제공 및 수업 진행에 있어 필요한 부분을 전반적으로 보조
나. 일반 교육지원인력
1) 학습교육지원인력
장애학생과 함께 수업에 참석하여 수업내용을 대필하며, 수업 진행과정의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을 보조
※ 장애학생의“학업”에 도움이 되는 모든 행동은 학습교육지원인력 유형에 해당됨
5. 모집내용
가. 전문교육지원인력(전문속기사) /일반교육지원인력
* (참고)코로나19로 인해 생활 교육지원 활동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음
6. 선발절차
- 접수→심사→면접→개별 통보
- 면접일시 : 2021.08.19.(목)~ 20(금), *시간은 개별안내
- 합격자 발표 : 2021.08.23.(월) 문자 및 홈페이지 공지
* 선발 탈락 시 개별안내 없음
7. 선발기준
가. 일반 교육지원인력
◎1순위 : 대학원생, 학부 휴학생, 학적유지자, 지역사회 거주자
◎2순위 : 동성 교육지원인력 우선 매칭
◎3순위 : 이동/생활 교육지원인력에 한해 장애학생 거주지와 비슷한 학생 우선 선발
◎4순위 : 기본 자격 요건 충족하는 학생에 한해 면접 진행 후 학생 최종 선발
8. 계약기간 및 근무조건
- 계약기간: 2021.09.01.~2022.12.31.
가. 전문교육지원인력 : 시급28,000원(주15시간 미만, 월60시간 미만)
나. 일반교육지원인력 : 시급11,000원(주15시간 미만, 월60시간 미만)
9. 기타 의무사항
- 오리엔테이션 및 사전교육 참석(1회 필수)
*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사전교육으로 진행 예정
- 성희롱 및 성폭력 예방교육 필수 참석
- 출근부 작성 및 제출(필수)
- 장애인식개선 교육 및 장애학생지원실 교육지원인력 관련 행사 필수참석(1회 필수)
* 기간내 미참여 시 본인이 별도로 교육기관을 통해 교육 요청 및 진행해야 함
10. 문의
- 전화 : 031-219-1540, 1556
- e-mail : csd@ajou.ac.kr |
이전 | 국내 체류 외국인 코로나19 백신 접종안내 |
---|---|
다음 | K-CLOUD 핵융합인력양성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연장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