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

  • 공지사항
  • 입학공지사항
  • Q&A
  • 서식자료실
  • 원우회게시판
  • 입학서식자료실
  • 랩실소식
  • 취업게시판
  • 총동문회

취업게시판

HOME커뮤니티 취업게시판
취업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
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연구직원 채용
작성자 이미정 등록일 2016-07-29 조회수 22012
재)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사업추진을 위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
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응시를 바랍니다.
 
 
1. 분야 및 자격요건
○ 지방공무원법 제31조 및 재단 인사관리규정 제12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
○ 다음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또는 기타 재단 인사규정의 채용기준에 준하는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

직급

인원

직무

전공분야

자격요건 및 우대사항

연구위원

나급

(전일제

정규직)

1

정책연구

및 개발

여성정책

(사회학,

여성학,

행정학,

사회복지학

등 관련분야)

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

(‘16.8월 박사학위 취득 예정자 포함)

 

우대사항

성별영향분석평가성인지교육 강의 가능자

주민참여예산마을만들기 등 거버넌스 연구 및 사업 참여 경험자

초빙

연구위원

(일반

계약직)

1

정책연구

및 개발

청소년정책

(청소년학,

사회학,

교육학 등 관련분야)

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

(‘16.8월 박사학위 취득 예정자 포함)

 

우대사항

청소년 정책연구 유경험자

위촉

연구원

(일반

계약직)

1

정책연구 지원

사회과학 및 관련 복합학

해당분야 석사학위 취득 이상

 

우대사항

통계분석 능통자

 

2. 계약기간 및 보수
○ 계약기간
(연구위원) 신규임용 계약기간(1년) 후 근무평정 결과에 따라 3년 이내 재계약
(초빙연구위원) 채용일로부터 1년 (근무평정에 따라 재계약)
(위촉연구원) 채용일 ~ 2017.1.31 (최초 계약종료일 전 근무평정에 따라 1년 단위 재계약)
 
○ 보 수 : 직원 보수관련 규정에 의함
 
3. 원서접수
○ 접수기간 : 2016.7.21(목) ~ 8.1(월)
○ 접수방법
(1) 연구위원/초빙연구위원
우편(등기) 또는 이메일 ※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며 방문접수 불가
(응시원서는 본원 홈페이지(www.gfwri.kr) → 입찰/채용공고 해당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다운로드하여 사용)
(2) 위촉연구원
본원 홈페이지 內 온라인 접수
(메인화면의 ‘참여마당’ 메뉴 → ‘인재은행’ 페이지에서 본 채용건 클릭 → 등재양식에 따라 기재 및 제출서류 첨부 → 등록)
○ 접 수 처
- 주 소 :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(파장동) 신관2층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경영기획실
- 이메일 : insa@gfwri.kr
 
4. 전형방법 및 일정
○ 전형방법
- 1차 서류전형 : 기관 전형기준에 의한 응시원서 평가
- 2차 면접전형 :
(1) 연구위원/초빙연구위원
연구수행 역량평가를 위한 발표(PPT) 및 응시자 1명 대 심사위원 다수 인터뷰 후 평가(서류전형 합격자 대상)
※ 발표는 직무수행(연구) 계획서 내용을 중심으로 재량대로 구성
(2) 위촉연구원
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응시자 1명 대 심사위원 다수 인터뷰 후 평가
○ 전형실시 : 2016.8.2(화) ~ 8.5(금) 중
※ 일정은 연구원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으며,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통보
 
○ 최종합격자 임용예정일 : 2016.9.1(목)
 
5. 제출서류
(1) 연구위원/초빙연구위원
○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, 직무수행(연구) 계획서 (본 공고문 첨부양식 다운로드)
○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(학사・석사・박사 / 외국박사의 경우 박사학위 신고필증 포함)
○ 박사학위 논문 (원본 또는 사본파일 / 국문요약서 포함)
○ 경력증명서 및 직무관련 자격증 (해당자에 한함)
○ 최근 3년 내 관련분야 연구물 및 저서 (원본 또는 사본파일 / 국문요약서 포함 / 최대 3건 이내)
 
(2) 위촉연구원
○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(인재은행 온라인 양식)
○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(학사・석사)
○ 석사학위 논문 (원본 또는 사본파일 / 국문요약서 포함)
○ 경력증명서 및 직무관련 자격증 (해당자에 한함)
※ 제출서류는 응시원서 양식에 첨부 가능하며, 첨부파일 용량이 10MB 이상인 경우 이메일로 제출
 
6. 기 타
○ 응시자 유의사항
- 제출서류 누락시 응시원서를 접수하지 않음.
- 기재사항이 제출서류와 일치하지 않거나 허위사실이 판명된 경우, 법령과 내규에 의한 결격사유 외 기관의 품위를 손상하는 범법 전력 등이 발견될 경우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.
○ 합격자 결정
-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.
- 최종합격자가 입사를 포기하거나 결격사유가 발생하여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,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 중 차점자 순으로 추가합격자를 선발함.
○ 관계법령 등에 의한 우대조치(가산점)
- 「독립유공자예우에 관한 법률」 제16조(취업지원) 및 「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29조(취업보호대상자등)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
- 「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」 제28조(공공기관 장애인 의무고용률의 특례)에 의한 장애인
※ 관련 대상자는 응시원서 접수시 아래 증빙서류 사본 필히 제출(미제출시 가산점 미적용)
• 보 훈 :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• 장애인 : 장애인등록증
 
7. 문의처
○ 본원 경영기획실(031-220-3914,3922) / insa@gfwri.kr
※ 공고에 명시된 내용과 무관한 문의(응시자 현황, 심사위원 구성 등)는 받지 않습니다. 
 
취업게시판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직원공개 경쟁채용 공고
다음 인문사회 과제연구 협력교사 채용 공고문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퀵메뉴
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-클래스
  • Portal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  • 학사서식다운로드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 031-219-2302~2304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COPTRIGHT(C)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